컨테이너 기술
1. 컨테이너란
2. 컨테이너 도면&명칭
3. 컨테이너 부품&부속류
ISO 컨테이너(Dry(일반)
ISO Open Top (오픈탑)
ISO Flat Rack (플렛랙)
ISO Reefer (냉동)
내항용
특수컨테이너
컨테이너 씰(Seal)

내항용(사이드 오픈) Home컨테이너내항용

 
10 피트 사이드 오픈 컨테이너
내항용-12피트 컨테이너
10 피트 사이드 오픈 컨테이너
10피트 사이드 오픈 컨테이너
 
 
 


* 내항용 컨테이너 (근거리 사용)


내항용이란 원양용으로 사용하지 않고 근거리를 해상 운송하는 컨테이너를 의미 합니다
예를 들면 육지와 제주도 또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작은 박스를 의미 합니다.

선박의 구조가 ISO 국제 해상 운송용을 운반하는 컨테이너 전용선이 있지만
근거리를 오가는 화물선은 컨테이너를 전문적으로 적재하는 부분이 일부 또는
없는 선박도 많이 있습니다.
또는 여객과 화물을 동시에 운송 가능한 페리선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컨테이너의 크기와 길이등을 고려하여 내항용만 적재하고
운송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 시진은 10 피트 (길이가 2,991 MM)인 1 사이드 오픈 컨테이너 입니다.
문이 한쪽으로 열리는 타입 입니다.

이 박스의 장점은 문의 사이드쪽에 있기때문에 컨테이너를 화물차에서 내리지 않고
적재와 하역이 가능하다는데에 있습니다




10 피트 사이드 오픈을 열었을때의 사진임.




아래 사진은 10 피트용 REAR OPEN 냉동 컨테이너 사진 입니다
일반 컨테이너와 동일 하지만 길이가 작은 컨테이너 입니다.







아래 사진은 길이가 10 피트이기 때문에 배를 태워서 운송하기가 불가능 합니다
컨테이너 전용선을 태우면 핸드링 할수 있는 최소의 길이가 20 FT 입니다 (길이가 6,058 MM)
상부에서 집에서 핸드링이 불가 하기 때문에 부득이하에 사진상에서 보이는
CONNECTOR(연결구)에 두대를 묶에서 20 피트 길이로 만든 다음에 운송하는 방법을 취하고 있는게
현재의 일반적은 추세 입니다.
이리 해야만 핸드링도 가능하고 운송료도 훨씬 저렴하기 때문 입니다.



여긴 홈페이지라 자료의 업데이트의 한계가 있습니다
제 다른 개인 블러그를 방문하시면 훨씬 많은 컨테이너 자료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kmarine621

감사 합니다.

에이스산업


서비스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이메일무단수집거부    l    CONTACT US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802 A호 (가산동 스타밸리) / 가산역 3번출구 근처   TEL : 070-7005-8856  sales@aceno1.co.kr FAX : 070-7005-8859   메일 : sales@aceno1.co.kr
개인정보관리 책임 : 강 일 정 (sales@aceno1.co.kr)